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평형
평형=>㎡
㎡=>평형

 

 

 
 

 

 
 
 
 
 
 
작성일 : 17-11-14 15:48
[공지] 쥬스킹, 시․군․구별 개설하는 가맹 전략으로 성공 창업 지원 17~19일 대전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글쓴이 : 보고창업센터
조회 : 364  

쥬스킹, 시․군․구별 개설하는 가맹 전략으로 성공 창업 지원
18일 대전충청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통해 새로운 창업모델 제시

‘과일 파는 주스 가게’라는 콘셉트로 싱싱한 제철과일과 과일주스를 판매하는 ‘쥬스킹’이 오는 17일 대전에서 열리는 창업박람회에서 새로운 창업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다.
‘쥬스킹’은 11월 17일부터 19일까지 대전무역전시관에서 열리는 ‘제6회 대전-충청 프랜차이즈’ 참가를 계기로 현재 운영 중인 20여 개 점포를 포함해 전국적으로 220개 시․군․구별로 가맹점을 1개만 개설하는 새로운 가맹 전략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쥬스킹’에 따르면, 이같은 ‘광역 상권’ 단위의 가맹점 모집 전략은 가맹점의 보다 안정적인 매출 및 경영을 위한 취지로 실시되는 것이다. 또한 시간이 갈수록 늘어나는 배달 수요를 반영한 것도 이유다.
이에 따라 앞으로 ‘쥬스킹’ 가맹점은 인근 상권에 점포가 새로 들어서는 우려 없이 컵과일과 도시락과일 전문점으로서 안정적인 경영을 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쥬스킹’은 이와 함께 컵과일 전문점으로서 인식을 보다 강화하는 차원에서 브랜드 홍보 및 광고에도 많은 투자를 하는 동시에 정기적인 전국 배송 서비스도 실시할 방침이다.
‘쥬스킹’ 관계자는 “컵과일 도시락과일 전문점 쥬스킹이 내년도를 선도할 예비점주들을 모집하면서 기존의 창업방법이 아닌 새로운 창업방법을 쥬스킹의 가맹사업 모델로 제시하고자 한다”며 “전국 220여 시군구별로 1개 점포 운영을 목표로 하며 매장 운영에서부터 배달과 납품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것이 쥬스킹의 장점”이라고 말했다.
한편 ‘쥬스킹’은 제철과일 및 주스와 함께 수제핫도그와 찹쌀꽈배기 등을 함께 판매함으로써 계절에 상관없이 안정적인 매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과일주스 전문점에 수제핫도그와 찹쌀꽈배기, 도너츠 등의 간식 메뉴를 추가해 기존의 과일주스 전문점의 단점을 극복한데다 모든 메뉴를 테이크아웃 및 배달하는 고객친화적 서비스도 제공해 인기를 끌고 있다. 그 결과 어린이집, 학교, 관공서와 기업은 물론 일반 가정에서도 한끼 식사대용으로 주스와 컵과일, 컵도시락, 수제핫도그, 주스와 꽈배기를 주문하는 경우가 많아 배달 매출이 매우 높다는 것이 ‘쥬스킹’의 설명이다.

과일파는쥬스가게 쥬스킹창업문의 1544-4345
보고창업  bogo6090@naver.com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구글로 북마크 하기 게시글을 네이버로 북마크 하기